​홈초이스, 2월 한 달간 '목격자' 등 인기 VOD 12편 무료

2019-02-01 08:55
프리미엄 무료관서 영화 VOD 12편 한 달간 무료

[사진=홈초이스]


홈초이스는 '2월 프리미엄 무료관'을 통해 2월 한 달간 '목격자'등 12편의 VOD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프리미엄 무료관은 CJ헬로,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HCN 등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 750만명을 대상으로 서비스된다. 

2월 프리미엄 무료관은 현실적인 소재와 주제를 다뤄 화제를 모은 작품들로 마련됐다.

먼저 공포 스릴러 영화 목격자를 만나볼 수 있다. 목격자는 아파트에서 벌어진 살인을 목격한 순간, 범인의 다음 타깃이 돼버린 목격자와 범인 간의 소름 돋는 추격전을 그린다.

두 남녀의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영화 '너의 결혼식'도 준비돼 있다. 너의 결혼식은 운명을 믿는 여자 승희와 승희만이 운명이라 여기는 남자 우연의 사랑과 성장을 이야기한다.

장애를 극복하는 도전을 담은 영화 '스텝 바이 스텝'도 만나볼 수 있다. 스텝 바이 스텝은 불의의 사고로 하루아침에 일상이 180도 변해버린 청년 벤의 재활 과정을 담은 작품이다.

이 외에도 철없는 삼촌과 철든 조카의 가족애를 그린 '어른도감', 위안부 피해자들의 아픔을 담아낸 '눈길'을 비롯해 '그래도 좋아해', '석조저택 살인사건', '슈퍼 빼꼼: 스파이 대작전' 등 다양한 작품을 디지털케이블TV에서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