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제12기 프로슈머 '클라윈드 체험단' 발대식 개최

2019-01-28 17:20

[사진=캐리어에어컨 제공]


캐리어에어컨이 지난 25일 서울 여의도 캐리어냉장 대회의실에서 클라윈드 냉장고와 전자레인지를 체험할 제12기 프로슈머 '2019 클라윈드 냉장고&전자레인지 체험단'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총 5인으로 구성된 이번 체험단은 지난 2일부터 20일까지 약 3주간의 모집 기간을 거쳐 선발됐다. 오는 3월까지 캐리어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기능과 활용법을 자신이 운영하는 SNS 채널에 공유할 예정이다.

체험단 중 3명에게는 신제품 '클라윈드 블랙메탈 냉장고'와 스테디셀러 '클라윈드 미러형 전자레인지' 등 2개 제품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2명에게는 소형 가구에 적합한 '클라윈드 메탈 콤비 냉장고'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부여된다.

클라윈드 메탈 콤비 냉장고(295ℓ)는 유러피안 스타일의 상냉장 하냉동 방식의 '투 도어(two-door)' 제품이다. 상대적으로 사용 빈도가 높은 냉장 보관실은 상부에, 장기 보관의 쓰임새가 큰 냉동칸은 하부에 배치해 사용자의 편의를 높였다.

클라윈드 블랙메탈 냉장고(168ℓ)는 슬림한 디자인으로 1인가구 뿐만 아니라 사무실, 호텔, 좁은 공간 등에서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뛰어난 에너지 세이빙 기술로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달성해 전기요금 부담을 최소화 했다.

클라윈드 미러형 전자레인지는 꼭 필요한 기능만 제대로 갖춰 활용도를 높인 제품으로, 프리미엄 메탈 디자인과 디지털 발광다이오드(LED) 디스플레이를 채용해 주방 인테리어 효과가 뛰어나다.

강성희 캐리어에어컨 회장은 "국내 에어컨 업계 '빅3'를 넘어 에어솔루션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중요한 시점에 제12기 프로슈머가 기업과 소비자 사이의 징검다리 역할을 톡톡히 해주시리라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자사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소비자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