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극장판 헬로카봇:옴파로스 섬의 비밀’ 개봉 기념, ‘티라이오’ 준다

2019-01-25 09:09

극장판 헬로카봇 ‘티라이오’ 제품 이미지.[사진= 손오공]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은 신작 ‘극장판 헬로카봇:옴파로스 섬의 비밀’의 개봉을 기념해 특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토이저러스 온라인몰인 '토이저리몰'에서 헬로카봇 행사 상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특별 사은품으로 합체카봇 ‘티라이오’를 증정한다.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티라이오’는 극장판 헬로카봇:옴파로스 섬의 비밀’의 메인 아이콘으로 과거를 상징하는 ‘티라투스(티라노사우루스)’와 미래의 ‘크라이언(사자)’, 현재의 ‘코어(트럭)’가 시공합체한 콤비네이션 카봇이다.

합체카봇 ‘티라이오’ 증정 이벤트는 오늘(25일)부터 총 50개 한정으로 선착순 증정된다.

추가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전국 주요 대형마트에서 헬로카봇 극장판 완구를 구매하면 오는 31일 개봉하는 ‘극장판 헬로카봇:옴파로스 섬의 비밀’ 영화 예매권을 제공한다.

헬로카봇 브랜드 담당자는 “헬로카봇 극장판을 기다리는 어린이 팬들과 완구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사은품 증정 행사를 준비했다”며 “설 연휴 아이가 기대하는 헬로카봇 제품을 선물하고 명절의 기쁨과 특별한 혜택의 즐거움을 함께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겨울방학 극장가에 강력한 흥행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극장판 헬로카봇:옴파로스 섬의 비밀’은 맹수들과 카봇의 만남이라는 참신한 상상력에 수수께끼의 섬 ‘옴파로스’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액션과 다양한 동물들을 만나는 재미까지 더욱 업그레이드된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