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 한우, 축산전문 온라인 쇼핑몰 ‘미트톡’서 구매

2019-01-21 14:05
가치먹자 ‘미트톡’, 플랫폼 고도화로 육류 B2C 시장 도전

[사진=한국크라우드투자]

축산전문 온라인 쇼핑몰 미트톡이 육류 B2C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미트톡은 지난 15년 간 호주 메이저 육가공업체인 AMH, WMPG와 미국 주요 육가공업체인 Tyson, NBP, JBS, Fresh Mark의 한국 에이전트사들과 파트너쉽으로 운영해 왔다. 

B2C시장에서는 신생이지만 국내 B2B유통을 위한 다양한 축산 상품을 개발한 파트너사의 지원으로 육류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선별과 관리 노하우로 신선한 수입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공급할 수 있는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 국제기준의 원료육의 냉장과 냉동보관하는 CCP관리 시스템과 냉장 물류시설을 갖추고 있다. 안전한 먹거리를 최우선하는 HACCP & Cold-Chain 공장을 기반으로 가공실에서는 기밀포장과 상품량에 따라 진공포장을 한다.

새벽배송도 미트톡의 강점이다. 서울과 수도권인 경우 오전 11시까지 사이트 주문시 다음날 출근 전 신선한 고기를 쉽게 가정에서 받을 수 있다.  

박은정 가치먹자 총괄부장은 "가정주부 입장에서 가족들에게 질 좋은 먹거리를 위해 어렵게 지갑을 열게 된다"며 "미트톡은 맛과 가격은 물론 소중한 가족들과 같이 먹는 즐거움을 선사하는 행복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한편, 미트톡은 설명절을 앞두고 홈앤쇼핑에서 오는 25일 금요일 22시 50분부터 한시간 동안 질좋은 '미국산 쵸이스급 LA갈비'로 홈쇼핑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