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이 백화점에 무슨일로?...카카오프렌즈 ‘선데이치즈볼’ 팝업스토어 눈길
2019-01-18 08:40
-캐주얼 스낵 4종, 파인 스낵 3종 등 출시
카카오프렌즈가 자체 스낵 브랜드 ‘선데이치즈볼’로 오프라인 영역 확장에 나섰다.
18일 카카오프렌즈에 따르면 이날부터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선데이치즈볼 팝업스토어를 정식 오픈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바쁜 일상 속에서 어쩐지 고독함을 느끼는 현대인을 위한 힐링 스낵’이라는 선데이치즈볼만의 컨셉과 가치를 온라인을 넘어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캐주얼 스낵 안에는 귀여운 라이언 스티커가 랜덤으로 들어 있으며, ‘치즈볼 라이언 요정의 시크릿 스토리’ 카툰이 뒷면에 인쇄되어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기프트팩의 경우 맛별로 각기 다른 전용 틴케이스 안에 스낵과 함께 물티슈가 동봉되어 치즈볼을 즐기고 난 뒤 깔끔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것도 하나의 특징이다. 부드럽고 풍부한 치즈의 맛을 음미할 수 있는 ‘파인 스낵’은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도록 구성물과 패키지가 고급스럽게 마감됐다.
매장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1층 식품관 내에 위치해 있으며, 3월 14일까지 약 2달간 운영된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반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다.
카카오IX 관계자는 “현대인들에게 있어 가장 중요한 가치 중 하나인 ‘휴식’의 의미를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인 스낵을 통해 경험할 수 있게 하는 것이 선데이치즈볼의 목표”라며 “올해 상반기 내 새로운 구매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차별화된 형태의 오프라인 스토어로 확장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12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선출시됐던 선데이치즈볼은 카카오톡 이모티콘 컨텐츠를 통해 인기를 끌었던 라이언이 치즈볼을 좋아한다는 스토리에서 탄생했다. 현재 스낵류를 포함해 25cm 치즈볼 라이언 인형, 파자마, 티셔츠 등 약 30여종의 다양한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