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스카티 카메론 한정판 ‘홀리데이 퍼터’ 출시
2019-01-08 09:45
타이틀리스트가 퍼터의 명장 스카티 카메론이 매년 신선한 아이디어를 담아 선보이는 한정판 라인인 홀리데이 컬렉션의 ‘홀리데이 스퀘어백 H18’을 전 세계 1000개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홀리데이 스퀘어백 H18 퍼터는 모터 스포츠 팬이라면 익숙한 컬러톤과 디자인 포인트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퍼터의 페이스에서 솔로 이어지는 페이스-솔 플레이트는 선명한 에너지를 내뿜는 오렌지 컬러가 메인으로 적용되었으며, 그 위로 새겨진 베이비 블루, 화이트, 블랙 컬러의 디자인 디테일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 항상 색다른 퍼터 디자인을 위한 스카티 카메론의 독특한 배치가 돋보인다.
또 스카티 카메론이 처음 선보이는 미니 슬랜트 넥(mini-slant neck)이 적용돼 스카티 카메론 퍼터만의 각지고 전문적인 룩을 선호하는 골퍼들에게 색다른 감성을 선사한다. 새로운 넥을 적용하기 위해 스퀘어백의 앵글을 업그레이드 했고, 동시에 토 플로우(toe flow)를 조금 더 향상시켰기 때문에 또다른 퍼팅의 재미도 함께 느낄 수 있다.
새로운 홀리데이 스퀘어백 H18 퍼터는 34인치로 출시되며, 헤드의 토우와 힐 부분에 15g의 무게추가 각각 배치돼 있다. 여기에 베이비 블루 컬러의 11인치 미드 사이즈 마타도어 그립(Mid-Size Matador Grip)과 오렌지 컬러 엑센트의 샤프트 링, 모터 스포츠의 디자인 디테일을 담은 헤드커버까지 전에 없던 조화를 보여주며 H18 퍼터의 모든 요소에 녹아있는 스카티 카메론만의 섬세함을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