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인강, ‘토익 인생점수반’ 업그레이드…실시간 밀착 케어

2019-01-02 15:20

파고다교육그룹은 인터넷 강의 브랜드 파고다인강이 한층 업그레이드 된 토익 인생점수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토익 인생점수반은 실제 토익 수강생들의 사전 설문조사를 토대로 학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수강생들이 원하는 강의와 커리큘럼, 꼭 필요한 부가 학습서비스를 마련했다.

인강 수강생들이 가장 바라는 파고다어학원의 생생한 현장수업 영상강의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토익 수험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RC 파트 5~7에 대한 학습서비스를 대폭 강화했다. 최신 강의로 업데이트, 파트별 특강과 파트 5, 6 실전 모의고사 10회분을 제공해 집중 케어할 수 있도록 한다.

파고다 토익 인생점수반의 가장 큰 장점은 수강료 최대 300% 환급과 시험 응시료 지원이다. 출석 스트레스 없이 성적만으로 환급을 받을 수 있다. 목표점수를 달성하면 올린 성적만큼 그에 맞는 리워드를 지급하는 방식이다.

또 어학원의 스타 강사들의 수업을 시간과 장소에 구애 없이 인터넷 강의로 수강이 가능하다.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을 활용해 스타 토익 강사들의 실시간 학습 질의응답 서비스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수강생들끼리 고사장 분위기, 시험 난이도나 팁 등을 서로 공유하는 등 자발적인 소통이 이뤄지고 있다.

파고다인강 관계자는 “인터넷 강의는 자가학습이라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강사가 실시간으로 학생들의 학습관리를 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고 싶었다”며 “우수한 학업 성취는 물론 추운 겨울방학 동안 공간의 제약 없이 단기에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출시배경을 설명했다.
 

파고다 토익 인생점수반 홍보 이미지. [사진= 파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