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코리아, 크리스마스·연말 특별 고객 이벤트 실시

2018-12-17 10:34
메르세데스-벤츠 스노우 큐브 설치
‘더 파이널 카운트다운 2018’ 공식 후원

더 뉴 C-클래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를 보다 가깝게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우선 오는 14일부터 내달 10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스노우 큐브’를 반포 파미에스테이션에 설치하고 다양한 볼거리와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명한 큐브로 만들어진 메르세데스-벤츠 스노우 큐브 안에는 지난 14일 출시한 프리미엄 미드 사이즈 세단 더 뉴 C-클래스가 전시된다.

전시 기간 동안 SNS 이벤트와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선물도 주어진다. 메르세데스-벤츠 스노우 큐브에서 더 뉴 C-클래스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즉석 포토 프린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장을 방문한 메르세데스-벤츠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크리스마스 당일 25일과 새해 전날 31일에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하며 다양한 경품을 마련했다.

이와 함께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오는 31일 예정된 ‘더 파이널 카운트다운 2018’을 공식 후원한다. 공연에는 국내외 톱 EDM DJ들과 최정상 힙합 아티스트들의 퍼포먼스와 함께 더 뉴 C-클래스와 메르세데스-AMG GT S를 전시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관계자는 “향후에도 폭넓은 고객층에게 메르세데스-벤츠 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전개하며 지속적으로 소통을 늘려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