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겨울맞이 'XB 블루투스 스피커' 프로모션 실시

2018-12-11 17:37
31일까지 25% 할인 혜택…홈페이지 정품등록 완료하면 스탠리 보온병도 제공

[사진=소니코리아 제공]


소니코리아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이해 'XB 블루투스 스피커' 구매 시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날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SRS-XB41, SRS-XB31, SRS-XB21, SRS-XB10 등 4개 제품 대상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이와 더불어 해당 기간 중 SRS-XB41·SRS-XB31·SRS-XB21을 구매하고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등록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스탠리 보온병을 제공한다.

SRS-XB41 정품등록 고객에게는 스탠리 어드벤처 진공 퀜처887 l㎖, SRS-XB31과 SRS-XB21의 정품등록 고객에게는 스탠리 어드벤처 진공 퀜처 591㎖를 각각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XB 블루투스 스피커는 먼지와 물이 닿아도 걱정 없는 IP67 등급의 방진 및 방수 를 지원해 어떤 상황 속에서도 강력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물 세척이 가능하고 녹 방지 처리로 내구성이 더욱 향상돼, 장소나 상황에 구애없이 생동감 넘치는 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공연장에 있는 듯한 현장감 있는 사운드를 선사하는 '라이브 사운드' 모드를 새롭게 지원해 보다 완성도 높은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제품을 손바닥으로 두드리면 음악에 다양한 음향효과가 더해지는 '파티 부스터' 기능과 전작 대비 2배 이상 밝아진 새로운 라인 조명으로 파티의 흥겨움을 더할 수 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언제 어디서나 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XB 블루투스 스피커를 좋은 혜택으로 만나 보실 수 있도록 마련하게 됐다"며 "스피커와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 깊은 시간을 더욱 분위기 있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