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밀리터리룩페스티벌위원회 군 장병위문방문
2018-12-11 10:50
육군 제5보병사단 예하부대 군 장병위문 제3회 세계밀리터리룩페스티벌 협조에 감사 마음 전해
이날 세계밀리터룩 페스티벌위원회는 군부대 장병위문, 방문을 위해 생수 500병, 탕수육 350인분, 축구(족구)공 등을 마련해 백호현 이사장, 정보현 대외협력부장. 배용석 경기관광발전협의회 사무총장 등이 함께 동행 했다.
백호현 이사장은 “ 지난달 3일 제2회 세계밀리터리룩 페스티벌 행사를 위해 부대가 군장비,장갑차,전차.특공무술,태권도시범,개인장비전시등을 지원 군 문화행사를 성공적으로 치룰 수 있도록 군 장병과 장비 지원을 아끼지 않은 고마움에 인사차 방문한 것이라.”면서“오늘 이 자리에 함께하지는 못했지만 연천군수도 군 문화행사가 지역을 대표하는 축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약속도 있었다.”면서“ 군부대 방문을 통해 연천군과 군민들의 마음도 함께 전한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 더 성장하여 연천과 동두천의 대표축제가 될 수 있도록 군부대의 지원과 협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김재호 진격비사대대장은“민간단체에서 군 문화축제를 추진하기 위해 노력한 것에 대해 되레 감사드린다.”면서“ 위원회에서 군을 잊지 않고 군 장병을 위문, 방문해 주심에 감사드리며 대대에서도 도움이 될 수 있다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말했다.
박인택 용틀임대대장도 “제2회 세계밀리터리룩페스티벌 행사에 참여는 하지는 못 했지만 제3회 행사가 개최되는 2019년에는 많은 관심을 갖고 장병들이나 가족들이 참여하는 행사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은 물론 현역 군인으로서 이 행사가 지역의 대표축제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