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왔다, 광희 시대!"…'전역' 황광희에 시청자들 반응은?

2018-12-07 13:42

오늘(7일) 전역한 방송인 광희[사진=연합뉴스 제공]

그룹 제국의아이들 출신 방송인 황광희가 오늘(7일) 전역한 가운데 많은 팬들이 그의 복귀 소식에 반가움을 표현하고 있다.

황광희는 7일 오전 서울 동작구 국립서울현충원 현충선양 광장에서 전역식을 가졌다. 영하 10도에 가까운 추위에도 많은 팬들과 취재진이 몰려 그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앞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화려한 입담과 독특한 캐릭터를 자랑했던 황광희는 전역과 동시에 MBC ‘전지적 참견 시점’으로 예능 복귀한다.

그의 복귀 소식에 “왔다! 광희 시대! 축하축하!”(아이디 chak****), “광희 씨 예능에서 자주 봐요!”(아이디 hs31****), “축하해요! 비록 무도는 사라졌지만 어디서 활동하든 응원할게요”(아이디 jiin****), “광희표 웃음 에너지 기다렸습니다 파이팅!”(아이디 viju****), “광희 고생했다. 항상 밝은 모습만 보여줘서 보기 좋았는데. 앞으로도 건강하고 멋진 연예 생활 해나가길”(아이디 edig****), “전역하자마자 인기프로 섭외! 전역을 축하합니다”(아이디 dltm****) 등 환영과 응원을 더하고 있다.

한편 지난 2017년 3월 13일 충청남도 논산시 육군 논산 훈련소를 통해 전문 특기병인 군악병으로 입소한 황광희는 21개월의 군복무 끝에 만기 전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