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저러스, 크리스마스 맞이 ‘세상 모든 완구 대잔치’

2018-12-06 16:54
토이저러스, 크리스마스 맞아 25일까지 장난감, 블록, 피규어, 게임 등 최대 반값 판매

[사진= 롯데쇼핑 제공]


롯데마트 토이저러스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6일부터 25일까지 ‘세상 모든 완구 대잔치’ 기획전을 진행하고 인기 장난감을 최대 반값 수준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롯데마트 전점 토이저러스, 토이박스 매장과 토이저러스의 온라인몰인 토이저러스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토이저러스 단독 기획 상품부터 남아, 여아 인기 장난감을 비롯해 블록과 키덜트족을 위한 피규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까지 전 카테고리에 걸쳐 준비했다.

우선, 대표적인 토이저러스 단독 기획상품으로 ‘헬로카봇 티라쿵&큐브 세트’, ‘베이블레이드 부스터 올인원 세트’를 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실바니안패밀리 하늘지붕 이층집 스페셜 세트(5343)’를 정상가 대비 반값 수준에 선보인다.

또한, ‘너프 모듈러스’와 ‘너프 엘리트 스트라트보우’, ‘너프 엘리트 30다트리필’ 등 상품을 함께 모아 반값 수준으로 ‘너프 소확행세트’를 단독 판매한다.

또한, 최근 출시 신상품을 포함한 타이니소어 10종이 랜덤으로 들어있는 ‘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 미스터리팩’와 ‘공룡메카드 메가컬랙션 세트’도 선보인다.

더불어, 인기 블록 레고 11종에 대한 특별할인도 진행해 ‘레고 드래곤 퍼스트본(70653)’, ‘레고 농장의 오두막(21144)’, ‘레고 쥬라기월드 T-렉스의 탈출(70593) 등도 정상가 대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영노 롯데마트 토이저러스팀장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인기 장난감을 비롯해 블록과 피규어, 게임에 이르기까지 온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준비했다”라며, “토이저러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상품을 비롯해 풍성한 혜택을 준비한 만큼, 온 가족이 함께 토이저러스에서 즐기시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