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프리미엄 푸드마켓 온라인몰 오픈
2018-12-06 16:45
롯데 프리미엄 푸드마켓 올 11월 매출, 전년대비 18.9%↑, 프리미엄 식품 수요 증가세
롯데슈퍼가 롯데 프리미엄 푸드마켓 온라인 몰인 ‘롯데 프리미엄마켓’을 도입하고, ‘프리미엄 식품 시장’ 공략에 나선다.
롯데슈퍼가 운영하는 롯데 프리미엄 푸드마켓은 고품위의 프리미엄 상품을 판매하는 매장으로, 취급상품 중 5% 가량은 최상위 프리미엄 상품, 40% 가량은 고급 식품관 등에서 찾아볼 수 있는 프리미엄급 상품으로 구성했으며, 나머지 55%는 대중적인 상품으로 구성한 매장이다.
롯데슈퍼는 6일 롯데 프리미엄 푸드마켓의 점포 확대를 넘어 차별화된 프리미엄 상품들을 전국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온라인 몰인 ‘롯데 프리미엄마켓’을 오픈했다.
상품 경쟁력 확보를 위해 샤인머스켓, 인도산 애플망고, 태국산 미니 파인애플 등 프리미엄 급 과일과 살아있는 활어센터에서 직송한 활어와 활 랍스터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전용 숙성고에서 숙성되는 소고기 등 프리미엄 상품까지도 온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고, 친환경 상품, 이력제 등록상품 등을 엄선해 취급한다.
‘롯데 프리미엄마켓’은 고객이 롯데슈퍼 앱(App)에 접속하여 주소지를 입력하면 근접한 오프라인 매장을 선택해 배송 받을 수 있으며, 기존 롯데프레시 고객의 경우 앱 상단의 탭(Tab)으로 프리미엄 마켓이나 롯데프레시를 선택하여 주문할 수 있다. 이에, 기존 온라인 몰과 롯데 프리미엄 마켓에서 동시에 장보기가 가능해, 원하는 상품을 선별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