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크루즈, 탐나는 유럽 크루즈 특가 판매

2018-12-04 16:13

지중해 도시 베니스에 기항하는 프린세스 크루즈[사진=프린세스 크루즈 제공]

지난 11월 24일 첫 방송된 <탐나는 크루즈> 이후에 유럽 크루즈 여행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에 프린세스 크루즈 한국지사(지사장 지 챈)는 방송에 소개된 지중해 일정을 포함한 다양한 유럽 크루즈 일정을 특가 판매한다.

프린세스 크루즈에서 판매하는 유럽 크루즈 상품은 <탐나는 크루즈> 방송이 촬영된 바르셀로나, 지브롤터, 마르세유. 제노아, 플로렌스, 로마로 이어지는 지중해 7일짜리 일정을 비롯해 11일, 12일, 13일, 15일 등 다양한 일정이다.

지 챈 지사장은, “지난 방송직후 저희 프린세스 크루즈 한글 홈페이지는 방문자가 폭주해 일시적으로 홈페이지가 다운되는 현상까지 있을 정도로 크루즈 여행에 대한 관심과 문의가 크게 증가했다”며 “특히 유럽 크루즈 페이지 검색과 문의가 많아 이번에 유럽 크루즈 일정을 특가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지중해와 북유럽, 서유럽 등 기후와 기항지가 다양한 유럽 지역은 오랜 역사와 전통, 문화, 음식, 생활방식에서 대자연에 이르기까지 기항지마다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어 크루즈 여행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지역”라고 덧붙였다.

프린세스 크루즈는 이번 방송으로 늘어난 크루즈 여행 문의를 위해 일반인 대상으로 매달 ‘펀(Fun)한 크루즈 이야기’ 크루즈 설명회를 개최한다.

12월 설명회는 오는 28일오후 3시 한국지사 사무실에서 진행되며, 지역별 크루즈 일정에 대한 소개와 전반적인 크루즈 일정 준비, 선내 시설 등 크루즈에 대한 필수 정보를 알려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