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이마트 트레이더스 인천 송림점서 올해 두번째 '로드쇼'

2018-11-27 15:29
겨울가전, 주방가전, 생활가전 등 30여가지 신일 제품 한자리에…사은품 프로모션도

모델들이 27일 이마트 트레이더스 인천 송림점에서 열린 신일산업 '로드쇼' 행사를 통해 '초절전 에코 리플렉터 히터'와 사은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신일산업 제공]


신일산업이 이마트 트레이더스 인천 송림점에서 다음달 8일까지 '로드쇼' 행사를 진행한다.

27일 신일산업은 "올해 들어서 두번째로 열리는 이번 로드쇼를 통해 다양한 제품과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7월 개최된 첫 번째 로드쇼에서는 다수 제품이 품절될 만큼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어 행사 기간을 예정보다 연장한 바 있다.

신일산업은 이번 행사를 통해 △초절전 에코 리플렉터 히터 △하이브리드 파워히터 △손세척 듀얼 진동자 가습기 무무 플러스를 비롯해 주방가전, 생활가전 등 총 30여가지의 제품을 한 자리에서 선보인다.

초절전 에코 리플렉터 히터는 특허를 받은 파워 열증폭판을 탑재해 낮은 소비전력으로 우수한 난방효과 선사하며, 홈쇼핑 인기 상품으로 손꼽히는 제품이다.

손세척 듀얼 진동자 가습기 무무 플러스는 듀얼 진동자를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가습 분무량을 일정하게 유지하고, 물이 닿는 모든 곳을 분리 및 세척할 수 있다.

행사기간 동안 하루에 10만원 이상을 구매할 경우 선착순 200명에 한해 '화강암 5중 코팅 고급 프라이팬 3종 세트'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정윤석 신일 대표이사는 "지난 여름 소비자의 호평을 받아 올해 두번째 로드쇼를 열게 돼 감회가 남다르다"며 "소비자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겨울가전을 선보이고 풍성한 혜택으로 찾아뵙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