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마마,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할인 이벤트’ 실시

2018-11-19 16:06
2주간 스킨케어 제품 최대 50%, 세트 구성별 최대 45% 할인된 가격

[사진 = 리틀마마 제공]


베이비스파 브랜드 리틀마마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12월 2일까지 2주간 공식 온라인몰에서 단독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스킨케어 전 제품 할인부터 본품 추가 증정, 특별 사은품 증정까지 리틀마마가 연중 최대 쇼핑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전 제품을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마련했다.

리틀마마의 베스트 제품인 스파워시, 스파로션, 스파오일 스킨케어 제품 중 1개를 구매하면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스킨케어 2종 세트는 30% 할인된 가격에, 3종 세트 이상은 45%의 특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기간 동안 리틀마마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프리미엄 호텔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리틀마마 호텔 어메니티 키트를 증정한다. 베스트 제품인 스파워시, 스파로션, 스파오일 3종으로 구성된 트라이얼 키트로 파크 하얏트, 아난티 남해와 같은 유명 호텔에서 어메니티로 증정되고 있는 것과 동일하다.

리틀마마 마케팅 담당자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고객 감사 의미로 연 중 최대 할인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가장 특별한 구성으로 진행되는 만큼 더 많은 고객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리틀마마를 만나보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리틀마마는 블랙프라이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온라인 구매 채널에서도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 및 사은품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리틀마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