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갑질 영상 속 논란 차량 찾았다…보배드림 누리꾼 "우리 동네 차량"

2018-11-14 10:41
누리꾼 "주차장서 차량 발견, 영상·댓글 바탕 영상 속 차량과 일치 확인"

[사진=보배드림 캡처]


맥도날드 드라이브스루 매장에서 아르바이트생 얼굴에 음식물이 담긴 봉지를 던진 모습이 담긴 ‘울산 맥도날드 갑질 영상’ 속 차량을 누리꾼이 찾아냈다.

13일 오후 9시 43분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인 보배드림 게시판에는 ‘맥드라이즈 체로키 저희 동네 차네요’라는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보배(보배드림) 눈팅 자주하는 1인입니다. ○○님(갑질 영상을 올린 회원) 게시물 보고 어디서 많이 좀 차다 싶어 주차장으로 가봤다”며 영상과 댓글들을 확인한 결과 주차장에 있는 차량과 영상 속 차량이 일치하다고 주장했다.

이어 그는 “글 올리기 전에도 계속 고민했다. 혹시나 같은 차종의 다른 차주분이 피해를 볼까 봐”라며 “피해자나 사건 관계자분들 연락주시면 도와드릴 수 있는 선에서 돕겠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다른 누리꾼들은 “대단하다. 피해를 본 아르바이트생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 “지난번 인천 송도 불법 주차 승용차에 했던 것처럼 포스트잇이라도 붙여야 하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울산의 한 맥도날드 드라이브스루(Drive Thru) 고객이 음식을 아르바이트생 얼굴에 집어 던지는 영상이 공개돼 논란이 되고 있다.

한편 이날 보배드림의 한 회원은 지난 11일에 촬영한 영상을 올리며 “울산 맥도날드 드라이브스루 매장에 갔는데 앞 지프(Jeep) 차량이 주문한 제품을 받고는 아르바이트생과 몇 마디 대화를 나누다가 갑자기 받은 제품을 아르바이트생 얼굴로 냅다 던지고는 그냥 나가버렸다”며 “지켜보던 저랑 와이프는 황당해하고, 맞은 아르바이트생은 울고 있었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피해를 본 당사자가 일을 그만두지 않았을까 염려된다”며 “블랙박스 원본 영상을 매장 관리책임자에게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