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수수, 신개념 아이돌 퀴즈쇼 '성덕 LIVE' 론칭
2018-11-07 09:28
'멀티 앵글 기능' 접목…특정 아이돌 멤버 집중 가능해져
SK브로드밴드는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에서 뮤직 오리지널 '성덕 LIVE'를 독점 생중계 한다고 7일 밝혔다.
성덕 LIVE는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되는 본격 아이돌 퀴즈쇼다. 첫 번째 '성덕대왕'의 탄생은 오는 13일 화요일 밤 9시, 옥수수를 통해 첫 공개된다.
사전 방청 신청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방법은 옥수수 및 '성덕 LIVE'의 공식 SNS 채널(트위터,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방송에서는 성덕 중의 성덕인 '성덕대왕'을 선출해 아이돌과의 일대일 컨택과 사진촬영을 할 수 있다. 성덕 LIVE는 그룹 슈퍼주니어의 신동이 MC로 활약하며 대세 아이돌 '몬스타엑스'와 'NCT127'이 최근 1, 2화 출연을 확정지었다.
성덕 LIVE는 옥수수의 신기술인 멀티 앵글 기능을 접목시킬 예정이다. 멀티 앵글 기술이란 한 화면에서 여러 대의 카메라로 촬영된 각각의 영상을 선택적으로 감상할 수 있는 기능이다. 옥수수를 통해 성덕 LIVE를 시청하는 팬들은 메인 화면 외에도 특정 멤버를 클로즈업한 화면을 직접 골라볼 수 있다.
김종원 SK브로드밴드 모바일사업본부장은 "앞으로도 옥수수는 소비자의 취향과 니즈를 파악하여 최적의 환경에서 최고 수준의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아이돌 퀴즈쇼 성덕 LIVE를 통해 밀레니얼 세대인 콘텐츠 소비자층을 선점하고 옥수수의 차별화를 위해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