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 오늘(6일) 첫 솔로곡 'Forever Yours' 공개…데뷔 10년만의 솔로가 기대되는 이유
2018-11-06 15:44
‘만능열쇠’ 샤이니가 오늘(6일) 첫 디지털 싱글 ‘Forever Yours’를 공개하고 솔로 가수로서 첫 발을 내딛는다. 키는 음악뿐만 아니라 연기, 예능 등 여러 분야에서 맹활약하며 다재다능한 면모를 인정받고 있는 만큼, 솔로 가수로서 선보일 새로운 모습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 10년 음악 활동
키는 2008년 샤이니 멤버로 데뷔, 지난 10년의 활동을 통해 참신한 음악 색깔과 파워풀한 퍼포먼스, 다채로운 콘셉트로 독보적인 실력과 매력을 인정 받으며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다.
▲ 다재다능 멀티테이너
키는 가수뿐만 아니라 뮤지컬, 드라마, 영화, 예능 등 여러 방면에서 맹활약하며 다재다능한 면모를 인정받고 있어, 솔로 가수로서 선보일 새로운 모습이 궁금증을 더한다.
▲ 스타일리시한 트렌드세터
키는 가요계 대표 패셔니스타로, 다양한 화보 및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탁월한 패션 감각과 뛰어난 콘셉트 소화력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 의상 디렉터로도 참여, 음악과 컨셉에 어울리는 의상과 소품을 직접 준비해 키의 독특한 감각을 만날 수 있으며, 첫 디지털 싱글 ‘Forever Yours’ 티저를 통해 다채로운 스타일링과 패셔너블한 매력을 예고한 만큼 솔로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더불어 키가 직접 촬영한 일상과 첫 솔로 앨범 준비 과정을 담은 브이로그 콘텐츠 ‘Key-log’도 오늘부터 순차 공개될 예정이어서 트렌드세터 키의 다양한 매력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키는 오늘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Forever Yours’를 공개하며, 11월중 첫 정규 앨범도 발매할 예정이어서 열일 행보를 예고한 키의 솔로 활동에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