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트위치콘 2018 출전
2018-10-26 14:28
-신규 클래스 ‘아처’ 시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실시간 방송
‘트위치콘’은 게임 전문 방송 플랫폼 트위치(Twitch)가 스트리머들과 이용자들의 소통을 위해 마련하는 게임쇼다. ‘검은사막’은 이번 트위치콘을 통해 북미 게임 이용자들에게 신규 클래스 ‘아처’(Archer) 를 처음으로 공개하고, 신규 확장 지연 ‘드리간’(Drieghan) 을 시연할 수 있는 대규모 부스를 마련한다.
‘아처’는 지난 8월 ‘검은사막 그래픽 및 오디오 리마스터 쇼케이스’를 통해 개발 소식이 처음 공개된 이래 많은 모험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드리간’ 지역 역시 한국에서 올 3월 업데이트되어 호평을 받은 데다 지난달 영국에서 개최된 EGX 2018 을 통해 유럽 게이머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트위치콘 2018 기간 동안 ‘검은사막’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 유명 스트리머들과 함께 각종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특히 북미와 유럽 팀의 자존심을 건 3:3 길드 토너먼트 결승전과 ‘아처’, ‘드리간’ 등의 현장 공개 컨텐츠 등은 물론 ‘검은사막’의 캐릭터로 분장한 코스튬 플레이까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검은사막'은 지난 8월 진행된 그래픽 및 오디오 리마스터 이후 국내는 물론 북미, 유럽 지역에서 다시 한번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신규 지역 ‘드리간’ 업데이트를 연내 마무리하며 여세를 몰아 나간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