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Day’ 에이핑크 정은지, 오늘(17일) 신곡 ‘어떤가요’ 공개
2018-10-17 17:11
솔로 컴백하는 에이핑크(Apink) 정은지가 오늘(17일) 신곡 ‘어떤가요’를 공개한다.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측은 더불어 17일 낮 12시 에이핑크 팬카페 및 공식 SNS, 정은지 ‘혜화역’ 채널을 통해 정은지 미니 3집 ‘혜화’의 트랙 티저를 공개했다.
트랙 티저에는 기대를 모으고 있는 타이틀곡 ‘어떤가요’와 수록곡들의 미리듣기가 공개됐다. 영상속 정은지의 따뜻한 감성이 더해진 수록곡들이 곧 공개될 음반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타이틀곡인 ‘어떤가요’는 가족을 떠나 살아가는 모든 사람에게 바치는 정은지의 노래이다. 가족의 집을 떠나 홀로 생활하며 느끼는 정은지의 감정선에서 출발한 ‘어떤가요’는 ‘나의 살던 곳, 그곳은 지금 어떤가요’라며 나지막이 물으며 부모님을 향한 그리움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외에도 음반의 첫 장을 여는 곡 ‘별 반짝이는 꽃을 위해’, 겨울이 지나고 봄이 온다는 위로의 가사를 담은 ‘계절이 바뀌듯’, 언제쯤이면 내가 살고 있는 이 상자를 깨고 나갈 수 있을까 하는 재미있는 내용을 담은 ‘상자’, 상대방을 기다리며 애태우는 감정을 귀엽게 녹여낸 ‘신경 쓰여요’, 비 오는 날과 어울리는 어쿠스틱 감성의 곡 ‘B’, 지친 하루에 멍하니 있는 직장인들을 위로하는 곡 ‘김비서’, 지난 콘서트 때 공개했던 자작곡 ‘새벽’까지 총 8곡이 수록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