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현대제철(주) 인천공장 채용예정자 대상 교육 실시

2018-10-15 13:54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학장 백영길)는 15일부터 11월 1일까지 16일간 현대제철주식회사 인천공장 채용예정자 74명을 대상으로 “금속가공 융합생산 실무”과정 교육훈련을 실시한다.

국가 기간산업을 담당하는 국내 굴지의 종합 철강생산 기업인 현대제철주식회사는 우수한 품질과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국내외에 철강재를 공급함으로써 국가경쟁력 향상에 크게 기여하고 있으며, 환경 친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이번에 실시하는 교육훈련은 인천공장 채용예정자를 대상으로 1차로 선발된 인원을 대상으로 현장실무 적응을 위하여 교육을 실시하여 현장에 적응하는 기간을 단축하고 생산성향상을 위한 교육으로 기계설비 유지와 보전, 소성가공, 열처리 및 금속재료와 실험, 용접 등의 교육을 실시한다.

현대제철 입교식[사진=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산학협력처장 손태일 교수는 “교육기간 동안 모두 건강히 교육에 최선을 다해 임해 줄 것을 당부하고 교육 수료 시 까지 한 명의 낙오자도 없이 모두 수료하고 입사하기를 기원하며 현대제철의 구성원으로서의 역할을 하기를 바란다”고 하였다.

한편 2018년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 재직자 향상훈련을 진행하고 있으며, PCB설계(PADS), 용접 실무, 수배전설비, 빅데이터 활용, 마스터캠, NX UG 등 인천지역 중소기업 재직자를 대상으로 교육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교육신청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