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단녀, 뷰티전문가에 도전하세요" 코리아나화장품, 뷰티매니저 추가 모집

2018-10-11 11:26

 



코리아나화장품이 운영하는 뷰티센터에서 코리아나를 대표하는 뷰티매니저를 추가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코리아나 화장품은 이번 2018년 하반기 추가 모집을 통해 경력단절로 인한 재취업, 전업주부 재취업으로 고민에 빠진 여성들에게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고자 한다.

먼저 코리아나 뷰티매니저 활동 시, 본사에서 지원하는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뷰티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다. 주 교육 내용으로는 피부 생리학, 제품학, 인체 생리학은 물론 다양한 실습을 통해 고객 피부 관리법을 배울 수 있다.

이후 각 지역 코리아나 뷰티센터에 소속돼 고객의 피부 및 건강에 대한 전문 카운셀링과 함께 개인별 뷰티 프로그램을 설계해 주는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이에 더해 개인 역량에 따른 합리적인 소득과 인센티브는 물론 국내외 연수 및 강연회 참석 등 다양한 복리후생이 제공된다. 특히 학력과 성별, 경력, 지역 제한 없이 만 20세 이상의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사고를 가진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코리아나 화장품 뷰티매니저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역삼센터 및 강남센터 등 가까운 전국 코리아나 뷰티센터에 방문 또는 연락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