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하늘길에서 아름다운 가을을 만끽하세요"

2018-10-08 14:10
하이원 하늘길 페스티벌 20일 개최

하이원리조트 하늘길 가을 풍경. [사진=하이원리조트]


하이원리조트는 단풍이 절정에 이르는 오는 20일 '제12회 하이원 하늘길 페스티벌'을 개최하다고 8일 밝혔다.

백운산 1426m 능선에 조성된 하이원 하늘길은 과거 석탄산업 호황 시절, 석탄을 운반하던 길을 포함하고 있다. 지금은 맑은 공기를 느끼며 백두대간의 빼어난 풍광을 즐길 수 있는 트레킹 코스로 인기가 높다.

하늘길 일대에서 펼쳐지는 이번 페스티벌은 초급자를 위한 가족코스, 중·상급자를 위한 하늘길코스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가족코스는 마운틴 콘도에서 곤돌라를 이용해 산 정상까지 이동 후 둘레길을 걷는 7.6km 길이의 완만한 코스다. 하늘길코스는 고원숲길과 도롱이연못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10.8km 길이의 코스로 구성됐다.

코스 곳곳에는 하늘길 즉석사진 촬영, 동물 응원단, 움직이는 포토존 등의 다양한 이벤트와 기념품, 완주메달 등 참가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잇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같은 날 오후 6시 마운틴 잔디광장에서는 가수 이은미의 '하이원 스타 콘서트'가 열린다. 이은미는 '헤어지는 중입니다', '좋은사람', '녹턴', '애인있어요' 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다. 공연은 리조트 방문 고객이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하이원리조트 관계자는 "10월 중순이면 하이원리조트를 둘러싸고 있는 하늘길의 단풍이 최고 절정에 달하는 시기"라며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과 음악이 주는 여유로움과 아름다움 속에서 가을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