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 대웅제약 이지덤, 피부 자극 최소화한 프리미엄 습윤드레싱

2018-09-17 10:00

[사진=대웅제약 제공]


대웅제약 이지덤은 국내 최초의 100% 하이드로콜로이드 습윤드레싱으로 피부자극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특히 하이드로콜로이드 외에 다른 첨가제가 들어있지 않아 첨가제로 인한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영국알러지협회와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에서 피부자극을 시험한 결과, 피부에 '비자극성'을 인증 받아 피부가 연약한 어린 아이도 발진이나 피부 트러블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지덤은 물이나 세균을 통과시키지 않기 때문에 일반 밴드에 비해 세균에 의한 감염 위험이 적다. 제품을 부착한 상태에서 수영이나 샤워도 할 수 있다. 또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어 상처 부위에 자외선으로 인한 색소 침착을 줄일 수 있다.

이지덤은 상처 부위에 따라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6가지 제형으로 출시됐다. 이지덤 씬은 10*10㎝ 크기로 상처 모양에 따라 자유롭게 잘라 쓸 수 있다. 이지덤 뷰티는 테두리가 얇은 베벨링 스팟 제형으로 피부 밀착력과 흡수력이 높아 여드름 등 작은 상처나 레이저 치료 후 관리에 효과적이다.

이지덤 액티브와 이지덤 밴드는 휴대와 사용이 편리한 밴드 타입으로 야외활동 시 활용하기 좋다. 깊은 상처나 화상, 욕창 등에는 이지덤 폼이 효과적이다. 폴리우레탄 폼이 삼출물을 흡수하고, 폴리우레탄 필름으로 방수와 세균 감염 방지 기능을 한층 더 강화했다.

한편, 이지덤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한 '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및 '고객충성도 대상' 습윤드레싱 부문 1위로 선정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