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

2018-09-17 10:00

[사진=한국소비자포럼]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는 2010년 론칭한 이래 건강한 피부를 위한 마스크팩 및 기초 스킨 케어 제품군 등을 다양하게 갖추며 건강한 피부를 위해 힘쓰고 있다.

듀이트리는 보다 건강한 원료를 연구하고, 엄선된 성분을 통해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피부 고민이 많은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HEALTHY BEAUTY’를 지향하고 있다. 더불어 피부의 자극은 최소화하고 ‘프리미엄 자연 성분을 통한 피부 자생력 회복’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특히 ‘약산성 클렌징’은 차별화된 콘셉트와 전문성을 갖추고, 프리미엄 성분으로 효능을 높인 ‘더 클린 랩’ 라인업을 통해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로서의 리더십을 강화하고 있다.

또한 올해 초 배우 정해인을 브랜드 모델로 전속 발탁했으며, 정해인과 함께 한 TV CF를 통해 바쁜 아침 빠르고 간편한 스킨케어를 돕는 ‘픽앤퀵 화장발 마스크’와 지친 저녁 깊은 수분 충전을 돕는 ‘딥 마스크’를 선보여 많은 관심을 얻었다. 이에 듀이트리는 앞으로도 다양한 신제품 출시 및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적극적인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공식 온라인 몰을 비롯해 1300개 드럭스토어, 전국 20개 대리점, 2000개 취급 매장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브랜드 출범 초기부터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품질로 중국·홍콩·대만 등 중화권 시장에 활발하게 진출했으며, 특히 중국 내 랄라블라 3000개 매장과 200개의 메닝스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현재는 중국, 홍콩, 대만, 독일, 오스트리아, 미국, 러시아 등 20여개국에 제품을 수출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