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골프, 아마골퍼 위한 혁신 신제품 ‘쓱싹’ 퍼터 출시
2018-08-29 15:47
-‘쓱싹’ 퍼터, 그린 빠르기도 조절 가능
-3번 길이가 5번과 같은 혁신 우드/유틸리티 출시
-드라이버용 8각 그립 무상 교환 실시
-3번 길이가 5번과 같은 혁신 우드/유틸리티 출시
-드라이버용 8각 그립 무상 교환 실시
도깨비골프가 가을 신제품으로 또 한 번 혁신적인 타입의 퍼터와 우드, 유틸리티를 선보인다.
도깨비골프는 비거리가 월등한 장타 드라이버와 5, 6, 7, 8번 길이가 똑같은 ‘네 쌍둥이’ 아이언, 국내 최초 8각 그립 등으로 국내 골프용품 시장에 혁신적인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올 가을을 맞아 내놓은 퍼터의 제품명은 ‘쓱싹’(SSegSSag)이다. ‘쓱~ 치면 싹~ 들어간다’고 해서 ‘쓱싹’이라고 정했다.
또 아마추어 골퍼들이 큰 부담을 느끼는 3번 우드와 유틸을 5번처럼 쉽고 편하게 칠 수 있도록 3번 우드/유틸의 샤프트 길이를 5번과 같은 길이로 짧게 제작해 안정감과 정확성을 향상시킨 도깨비 ‘마수리’(MASURI) 우드/유틸을 출시했다.
도깨비 ‘마수리’ 우드/유틸은 고순도 스테인레스 17-4PH를 바디 소재로, 455 머라이징 스틸을 페이스 소재로 사용하여 정밀단조공법으로 제작됐다. 초경량(270g~)화, 최상급 반발력(2mm 페이스) 구현, 저중심 설계 등으로 스윙 스피드의 증가와 반발력의 향상으로 비거리의 증가는 물론 방향성, 타구음까지 경쾌하게 개선했다. 그 외에도 고강도 스틸 및 PVD도금, 보석도장으로 내구성 강화, 스크래치 예방, 수려한 칼라의 재현을 이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