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 서울랜드 '학교·유치원·어린이집 선생님 무료 초청'

2018-08-28 14:43
가을철 다양한 현장 학습체험 마련

[사진=과천 서울랜드 제공]


과천 서울랜드가 내달 1~2일까지 전국 학교·유치원·어린이집 선생님들을 무료 초청하는 ‘어서오쌤- 선생님을 초대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28일 서울랜드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가을철 현장체험학습 장소를 결정 해야하는 모든 선생님들의 고민을 해결해고자 마련됐다.

참여를 희망하시는 선생님은 서울랜드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설문조사 후 서울랜드 정·동문에 위치한 단체 상담실을 방문하면 서울랜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함께 방문하는 가족, 친구 등 동반인 최대 5인까지 1일 자유이용권을 1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본 이벤트를 통해 방문하는 선생님들을 대상으로 올 가을에 진행할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담당자와 직접 상담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서울랜드는 가을철 다양한 현장 체험학습을 준비했다.

아나운서, 마술사, 뮤지컬 배우 등의 직업인이 학생들과 공감하며 소통하는 진로특강 프로그램 ‘서울랜드 휴먼라이브러리’, 가을철 수확의 기쁨을 즐길 수 있는 ‘프랭키 농장체험’, 학년말 특별 실내 공연 프로그램 ‘뮤지컬 프리즌’ 등이다.

아울러 전문 셰프와 함께 떡갈비스테이크를 직접 요리해 먹어볼 수 있는 ‘셰프아카데미’, 최첨단 기술을 재미있게 배우고 체험할 수 있는 ‘VR게이트 가상현실체험관’, 아이들 눈높이에 맞는 안전교육 체험을 위한 ‘AR 안전체험관’ 등 다양한 체험학습 정보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