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코리아, 동광양사업소 신규 오픈···원스톱 서비스 제공

2018-08-27 09:17
전국 30개 서비스네트워크 구축

볼보트럭코리아는 전라남도 광양시에 동광양사업소를 설립하고 지난 24일 개소식을 가졌다. 개소식에 참석한 김영재 볼보트럭코리아 사장(왼쪽 다섯번 째)을 비롯한 임직원 및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볼보트럭코리아 제공]



볼보트럭코리아가 지난 24일 동광양사업소의 개소식을 진행했다.

볼보트럭코리아는 전남 지역의 꾸준히 증가하는 고객 차량 대수와 이에 따른 정비 수요를 충족하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광양시 익산 일반산업단지에 위치한 기존 광양사업소에 이어 동광양사업소를 신규 설립했다.

볼보트럭 동광양사업소는 일반수리 뿐만 아니라 판금 및 도장을 제공하는 원스톱 서비스 센터로서 총 12개의 워크베이를 설치해 차량의 정비 시간을 단축시키고, 업타임을 늘려 고객 사업 수익률 향상을 목표로 운영될 예정이다.

볼보트럭코리아는 이번에 개소한 동광양사업소를 포함해 전국 30개의 서비스네트워크를 구축하며 국내 수입 상용차 업계 최대 서비스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볼보트럭코리아 서비스센터는 30곳 모두 볼보트럭 브랜드만 취급하고 볼보트럭 본사 기준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영재 볼보트럭코리아 사장은 “볼보트럭 동광양사업소는 꾸준히 증가하는 남부 지역의 고객 수요를 적절하게 대응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설립되었다. 이를 통해 폭넓은 서비스망을 구축하여 전남 지역 뿐만 아니라 주변 경남 지역 고객들의 수요까지 만족시키며 수준 높은 품질의 정비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라며 “볼보트럭코리아는 수입 상용차 업계의 리더로서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바라보는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