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함께2' 주지훈, '하얀 삵' 미공개 스틸컷 대방출…압도적 카리스마 '눈길'

2018-08-24 15:25

[사진=덱스터스튜디오 제공]

영화 ‘신과함께-인과 연’(이하 ‘신과함께2’)가 1158만 9649명을 돌파, 역대급 기록을 경신하는 가운데 영화 제작사 덱스터스튜디오 측이 배우 주지훈의 ‘하얀 삵’ 미공개 스틸컷을 공개했다.

24일 UPI뉴스는 ‘신과함께2’ 주지훈 미공개 스틸컷을 단독 입수, “주지훈이 연기한 하얀 삵과 해원맥 주요 장면을 뽑아 공개한다“며 10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영화 ‘신과함께2’는 환생이 약속된 마지막 49번째 재판을 앞둔 저승 삼차사가 그들의 천 년 전 과거를 기억하는 성주신을 만나 잃어버린 비밀의 연을 찾아가는 이야기. 오늘(24일) 공개된 미공개 사진은 2부의 웃음과 재미를 책임지고, 묵직한 드라마를 이끌어가는 주지훈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하얀삵’이라 불리는 고려 별무반 최고의 장수 해원맥의 스틸컷은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하얀 털목도리를 두르고 전장을 휘젓는 액션은 가히 압도적. 관객들에게도 ‘명장면’이라 불리는 신이기도 하다.

한편 ‘쌍천만’이라는 역대급 기록을 쓴 영화 ‘신과함께’는 북미, 호주, 뉴질랜드, 베트남 등에서도 개봉, 최고 오프닝 기록을 경신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