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바’ 만나러 은평 롯데몰 가자

2018-08-17 09:51
25일까지 ‘라바 플레이 그라운드 in 롯데몰’ 이벤트 풍성

[사진=롯데자산개발 제공]


롯데몰 은평에서 애니메이션 캐릭터 ‘라바’를 만나볼 수 있는 이색 이벤트가 열린다.

17일 롯데자산개발에 따르면, 오는 25일까지 롯데몰 은평 1층 센터홀에 마련된 ‘라바 플레이 그라운드 in 롯데몰’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행사가 펼쳐진다. 

우선 ‘투바앤굿즈 팝업스토어’에서는 라바와 윙클베어 봉제인형, 문구류, 화장품, 의류 등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받을 수 있고, 3만원/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각각 윙클베어 데코 스티커/로터리 파크 아동 우비를 제공한다. 또 추가 시즌상품 20% 할인 및 시즌 세트 상품 추가, 라바 대형인형 30% 할인 판매 등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외에도 주말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당일 쇼핑몰 1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 소지 고객 대상으로 디지털 색칠놀이, 라바 미로 탈출 레이스 등 체험 이벤트도 펼친다. 디지털 색칠놀이는 태블릿 PC를 이용해 진행하며, 체험 종료 후에는 부모님 메일로 어린이 고객이 그린 그림을 발송해준다. 또 라바 미로 탈출 레이스는 20초 내에 미로를 탈출하면 경품을 주는 타임 어택 이벤트다.

롯데몰 은평은 라바 캐릭터와 기념사진을 찍을 수도록 해 ‘몰스타그램(쇼핑몰+인스타그램)족​’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롯데자산개발 마케팅팀 김효종 팀장은 “주말에는 라바 캐릭터 페이스 페인팅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캐릭터와 고객들을 유통 현장 한복판에서 이어주는 이채로운 마케팅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투바앤굿즈 팝업스토어는 롯데몰 수원에서 오는 27일부터 9월 6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