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 소비자 보호] 대명스테이션, ‘대명아임레디’ 론칭...‘하이브리드 상조서비스’ 열어
2018-07-26 09:07
대명스테이션이 새로운 상조 브랜드 '대명아임레디'(구 대명라이프웨이)를 론칭하고 적극적인 고객 확보에 나서고 있다. 대명스테이션의 대표적인 상조 브랜드 '대명라이프웨이'가 출시된 이래 4년만이다. 대명아임레디는 기존에 없던 새로운 상조의 기준을 제시하고자 ㈜대명스테이션이 선보이는 신규 브랜드로, 필요할 때 언제든지 원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상조서비스’ 콘셉트를 내세우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대명아임레디는 업계 최초로 결합상품과 상조 납입금을 현금처럼 이용할 수 있는 ‘레디캐시’를 출시하고, 멤버십 서비스와 차별화된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한 ‘대명라이프웨이’의 새로운 이름"이라며 "대명그룹의 인프라를 바탕으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대명스테이션은 최근 상조 회사에 대한 소비자 피해사례가 증가하고 업체가 폐업, 도산하는 등 비윤리적인 행태로 인해 업계에 대한 불신은 날로 깊어지고 있는 환경에서 기존 상조에 대한 부정적 인식을 잠식시키는 한편, 부모 또는 타인의 미래에 일어날 슬픈 일을 대비하기 위해 가입하는 기존의 상조와는 차별화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미래가 아닌 지금, 부모는 물론 고객 자신을 위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상조서비스를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대명라이프웨이에서 대명아임레디로 브랜드 네임이 변경된 만큼, 회원들의 혼란을 방지하고 브랜드 홍보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