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가수 청하, 7월 18일 세 번째 미니앨범으로 컴백 확정…新 '써머퀸' 노린다
2018-06-26 10:26
가수 청하가 올여름 가요계를 또 한 번 후끈 달군다.
26일 오전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는 “청하가 오는 7월 18일 세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며 컴백할 예정”이라고 공식 발표했다.
이번 앨범은 청하가 지난 1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오프셋(Offset)’ 이후 약 6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더욱 뚜렷해진 청하의 음악적 컬러가 담긴 곡들이 수록될 예정이다.
데뷔곡 ‘와이 돈츄 노우(Why Don’t You Know)’로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둔 청하는 미니 2집 타이틀곡 ‘롤러코스터(Roller Coaster)’로 2연속 히트에 성공했다. 두 곡 모두 실시간 음원 차트 1위에 올랐을 뿐만 아니라 순위권 내 꾸준히 롱런하는 등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가요계 대표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 완벽하게 자리매김한 청하가 어떤 곡으로 ‘와이 돈츄 노우(Why Don’t You Know)’와 ‘롤러코스터(Roller Coaster)’의 상승세를 이어갈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청하는 MC, 라디오 DJ, 리얼리티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가전제품부터 화장품에 의류 브랜드 등의 각종 광고 모델로 발탁되는 등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