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시루직수 정수기' 이달 출시

2018-06-07 13:57
기존 시루필터 대비 정수량 30배 높여
배우 공유 모델로한 광고도 방영

시루직수 정수기 론칭 광고 이미지. [사진=코웨이 제공]


코웨이가 올해 전략제품인 ‘시루직수 정수기(CHP-7300R)’를 이달 중순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또 배우 공유를 모델로 한 제품 광고도 이달부터 다양한 채널을 통해 방영한다.

시루직수 정수기는 기존 정수기 필터들의 장점만 모아 코웨이가 개발한 ‘시루(CIROO) 직수필터’가 탑재됐다.

시루 직수 필터는 기존 시루 필터 대비 정수량을 약 30배 높여 ‘역삼투압 정수기는 저수조를 사용해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직수가 가능토록 했다.

일반적으로 역삼투압 필터는 중공사막이나 나노 필터보다 촘촘하고, 세밀하게 걸러준다. 하지만 미세 정밀 여과 방식으로 시간당 정수 용량이 적어 직수로 사용하기 어렵기 때문에 보통 저수조에 물을 받아 사용한다.

반대로 중공사막 또는 나노 필터는 정수 용량이 크지만 오염물질 제거 성능이 역삼투압 필터 제품에 비해 낮다. 코웨이는 신제품을 통해 촘촘히 거를수록 정수량이 적어지던 기존 제품들의 한계를 극복했다고 설명했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신제품은 오염물질을 촘촘하게 걸러주는 역삼투압 필터와 물을 바로 뽑아 마실 수 있는 직수 등 기존 출시된 정수기의 장점만 모은 혁신 제품”이라며 “이 제품을 중심으로 정수기 시장이 재편되리라 확신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