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마이 닛산’ 론칭

2018-06-04 14:38
서비스 센터 검색·정비 이력 조회 등 서비스 제공

한국닛산이 모바일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마이 닛산(My Nissan)’을 출시했다. [사진=한국닛산 제공]



한국닛산은 모바일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마이 닛산(My Nissan)’을 공식 론칭했다고 4일 밝혔다.

마이 닛산은 손쉬운 서비스 예약부터 차량 정비 이력 조회, 서비스 센터 및 전시장 검색, 차량 매뉴얼을 보여주는 퀵가이드 기능 등을 제공하는 차량 관리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다.

서비스 예약 기능에서는 원하는 서비스 센터와 희망 일자를 선택해 예약 신청이 가능하고, 이에 따른예상 소요 시간을 자동으로 계산해 알려준다. 이후 해당 센터에서 고객에게 직접 연락해 예약 일정을 확정해 준다.

이 외에도 정비 이력 조회, 차량 매뉴얼 안내 등 다양한 서비스와 각종 프로모션 및 이벤트, 고객 지원 프로그램 등의 정보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전기차 이용 고객을 위한 전국 EV 충전소 지도 및 현황도 제공된다.

허성중 한국닛산 대표는 “고객들이 보다 손쉽고 편리하게 닛산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며 “향후에도 서비스 품질 및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닛산은 어플 이용 고객 중 36명을 추첨해 최대 100만원의 서비스 상품권을 지급한다. 오는 29일까지 ‘마이 닛산’을 다운로드하고 회원 가입한 후, 본 어플로 서비스 예약 신청하고 해당 센터를 방문하면 응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