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와 대방종합사회복지관에 쌀 100포대 기증

2018-05-31 16:07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최근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에공회)와 함께 대방종합사회복지관에 사랑의쌀 100포대를 기증했다고 31일 밝혔다. 기증식에는 에듀윌 정학동 대표를 비롯한 에공회 중부지부 28기 박형구 회장, 김정식 부회장, 최광미 총무, 대방종합사회복지관 김태구 관장이 참석했다.

김태구 관장은 “조금만 관심을 가지면 주변에 어려운 이웃들이 너무 많다. 때문에 에듀윌의 사랑의 쌀 기증은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기증해주신 쌀은 투명하고 공정한 방법으로 분배해 잘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에공회 중부지부 28기 박형구 회장은 “에듀윌 동문회원으로서 사회공헌위원회의 나눔을 함께할 수 있어 무척이나 기쁘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많은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검정고시 지원, 장학재단 운영, 나눔펀드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대방종합사회복지관은 에듀윌이 직영 운영 중인 대방학원과 근접해 있고, 에듀윌 대방학원은 공인중개사, 9급공무원, 주택관리사, 전기기사 과정을 운영 중이다.
 

대방종합사회복지관 김태구 관장(왼쪽 3번째)와 에공회 중부지부 28기 김정식 부회장(오른쪽 3번째)이 사랑의 쌀 100포대 기증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에듀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