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클라윈드 냉장고·전자레인지 체험단’ 운영

2018-05-18 11:49
지속적인 소비자 체험 기회 확대 계획

지난 17일 양평동 오텍그룹 R&D(연구개발) 센터에서 열린 ‘2018 클라윈드 냉장고&전자레인지 체험단’ 발대식에서 체험단이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캐리어에어컨 제공]


캐리어에어컨은 지난 17일 양평동 오텍그룹 R&D(연구개발)센터에서 ‘2018 클라윈드 냉장고&전자레인지 체험단’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총 5인으로 구성된 이번 체험단은 ‘클라윈드 1등급 콤비 냉장고’와 ‘클라윈드 전자레인지’ 두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체험 후기를 남기는 방식으로 약 6주간 활동할 계획이다.

클라윈드 1등급 콤비 냉장고(CRFC-N295MD)는 상냉장·하냉동 2도어 제품이다. 상대적으로 사용 빈도가 높은 냉장 보관실은 상부에, 대량으로 장기 보관이 많은 냉동칸은 하부에 배치해 사용자의 편리성을 높였다. 295ℓ 냉장 용량으로, 다양한 냉장 수납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클라윈드 전자레인지는 6단계 출력 조정과 강력한 700W 고주파로 간편식 맞춤조리부터 해동까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강성희 캐리어에어컨 회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품 체험단 운영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넘어 가심비(가격 대비 만족감)까지 충족시키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