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구의 포토다이어리] 오늘의 컷

2018-05-10 00:00

[연합뉴스]

▶아이언 맨 신형마스크
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를 찾은 관람객들이 마스크형 피부 관리기를 체험해보고 있다.

 

[신화=연합뉴스]

▶판문점 선언 벤치마킹한 중국의전
지난 8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과 시진핑 중국 국가 주석이 중국 랴오닝성 다롄에서 해변산책을 하고있다.(왼쪽)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지난달 27일 오후 판문점 도보다리에서 산책하고 있다.

 

[연합뉴스]

▶박근혜 전 대통령, 강남성모병원 이송
국정농단 사건 피고인으로 서울구치소에 수감 중인 박근혜 전 대통령이 9일 오전 서울 서초구 서울성모병원에서 허리통증 치료를 마친 뒤 나오고 있다.

 

[연합뉴스]

▶"국회의원 아저씨는 어디계세요"
국회 공전 사태가 계속된 9일 국회 본청을 견학하던 학생들이 텅 빈 본회의장을 바라보고 있다.

 

[연합뉴스]

▶세월호 바로세우기 사전점검
세월호 선체세우기 사전점검 작업일인 9일 오전 전남 목포신항에서 세월호가 해상크레인에 의해 들어올려지고 있다.
세월호를 선체 각도 약 40도까지 들어올리는 예행연습을 무사히 끝마친 선조위는 10일 오전 선체직립작업을 진행한다.

 

[연합뉴스]

▶자라보고 놀란 가슴...
9일 오전 경북 포항시 남구 해도동 한 건물 공사장 주변 땅이 침하하면서 도로가 갈라져 포항시 관계자가 통행을 일부 제한하고 있다.

 

[연합뉴스]

▶상습 성추행 혐의, 이윤택 첫 공판
극단 단원들을 상습적으로 성추행한 혐의로 구속기소 된 연극연출가 이윤택 전 연희단거리패 예술감독이 9일 오전 서울 서초동 중앙지법에서 열린 첫 공판준비기일에 출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