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페이코, 모바일 리워드 서비스 ‘페이코 쇼핑적립’ 오픈

2018-04-23 10:52

 

간편결제 전문기업 NHN페이코는 모바일 리워드 서비스 ‘페이코(PAYCO) 쇼핑적립’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페이코 쇼핑적립’은 이용자가 페이코 앱을 경유해 제휴 쇼핑몰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최대 9%를 ‘페이코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페이코의 혜택 서비스다. 상품 구입시 제공되는 ‘페이코 포인트’는 페이코 전체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페이코 결제 시 현금과 같이 사용이 가능하다.

입점 쇼핑몰은 11번가, 티몬, 위즈위드, CJmall, GSSHOP, 신세계몰, 무신사를 비롯한 40여 곳이며, 향후 국내외 제휴몰을 확대할 예정이다. 이용자는 페이코 앱 내 쇼핑적립 아이콘에서 쇼핑몰 리스트와 각각의 적립율을 확인·비교할 수 있으며, 쇼핑몰을 선택, 해당사이트로 바로 이동해 상품을 구매하면 ‘페이코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다.

‘페이코 포인트’는 결제일을 기준으로 다다음달 25일에 일괄 적립되고, 적립 예정인 포인트는 구매 확정 이후 페이코 앱 내 ‘포인트’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페이코 쇼핑적립’은 기본 적립 혜택에 페이코 결제가 제공하는 ▲맞춤혜택 쿠폰 ▲페이코 포인트 결제 시 최대4%할인, ▲SUPER SAVE+ 등 다양한 할인 프로그램을 결합해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적립 포인트가 1포인트만 있어도 금액이나 비율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서비스 활용도가 높다. 이 외에도 회사 측은 기본 적립률을 높게 책정하는 방식으로 차별화를 꾀했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앞으로도 페이코를 통해 가맹점과 이용자가 서로 윈윈할 수 있는 결제 연계 서비스 지속 발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NHN페이코는 ‘페이코 포인트’ 이용을 활성화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 마련에 나섰다. ‘페이코 포인트’를 충전해 페이코 결제에 사용하면 기본 3%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가운데, ‘KEB하나은행’ 계좌로 충전해 결제 시에는 1%할인을 추가로 제공해 총 4%할인 혜택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