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페이코, ‘페이코 기프트샵’ 정식 오픈...42개 브랜드 상품 마련

2018-04-16 10:37

 

간편결제 전문기업 NHN페이코는 '페이코(PAYCO)' 앱 생활 코너에 ‘페이코 기프트샵’ 서비스를 정식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페이코 기프트샵은 페이코 앱을 활용해 지인의 생일과 각종 기념일을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선물하기 서비스다. 페이코 상품권을 비롯해 국내 유명 카페, 아이스크림, 베이커리, 치킨, 피자, 햄버거, 각종 레스토랑, 영화 티켓 등 총 42개 브랜드 1600여 개의 모바일 상품을 판매한다.

선물하기는 페이코 앱 ‘생활’ 코너에 마련된 기프트샵에서 휴대폰 번호 또는 주소록에 저장된 상대방 이름으로 바로 전달할 수 있다. 선물 받은 이용자는 페이코 기프트샵 내 ‘MY’ 또는 MMS로 전달받은 교환권을 각 사용처에서 사용할 수 있다. 교환권은 페이코 앱과 MMS로 모두 전송되기 때문에 수신인이 페이코 이용자가 아니더라도 사용할 수 있다.

페이코 기프트샵은 페이코가 제공하는 할인과 적립의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페이코 포인트’로 결제 시 최대 4%까지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으며, 페이코 이용실적으로 집계됀다. 월 단위로 진행되는 ‘페이코 슈퍼세이브’를 통해 결제 금액의 일부를 페이코 포인트로 적립 받게 된다.

특히 폭넓은 범용성을 자랑하는 페이코 상품권 또한 선물이 가능, 페이코 기프트샵이 간편결제에 익숙한 젊은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기념일이 많은 5월에 페이코로 감사의 마음을 보다 스마트하고 편리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예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