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 롯데면세점과 우수고객 위한 업무 제휴 협약 체결
2018-04-19 11:10
한국씨티은행은 19일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소재 씨티은행 서울센터에서 롯데면세점과 아태지역 씨티은행 우수고객이 롯데면세점 이용 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국씨티은행의 씨티골드(2억원 이상 10억원 미만 자산가군) 고객과 CPC(씨티프라이빗클라이언트, 10억원 이상 고액자산가군) 고객, 신용카드 우수고객에게는 오프라인 롯데면세점에서는 프리미엄 등급을, 온라인 롯데면세점에서는 다이아몬드 등급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등급을 통해 롯데면세점 오프라인 매장 최대 20% 할인 및 공항 인도장 익스프레스 등의 서비스를, 다이아몬드 등급을 통해 온라인 롯데면세점 최대 20% 할인 서비스를 제공 받는다.
아태지역 씨티은행 우수고객 대상으로는 프리미엄 등급과 함께 롯데면세점 쇼핑 시 1:1쇼핑 지원 서비스인 퍼서널 쇼퍼 제공 및 호텔 무료 숙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같은 한국씨티은행과 롯데면세점과의 업무 제휴서비스는 5월 중 시행할 예정이다.
브렌단 카니 한국씨티은행 소비자금융그룹장은 "앞으로도 한국씨티은행을 이용하는 우수고객을 위해 고객 입장에서 필요한 고객서비스 확대 및 글로벌 혜택 등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고, 글로벌 씨티은행을 기반으로 다양한 제휴를 계속 진행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