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신인그룹 느와르, 타이틀곡 ‘GANGSTA’로 끝모를 카리스마 ‘뿜’

2018-04-11 09:02

느와르 [사진=연합뉴스 제공]

 

신인 보이그룹 느와르(김연국, 남윤성, 유호연, 신승훈, 이준용, 김시헌, 양시하, 김민혁, 김대원)이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야심찬 출사표를 던졌다.

지난 9일 오전 서울 성동구 엔터식스 한양대점 메두사홀에서는 가수 이창민의 사회로 신인 보이그룹 느와르의 첫 번째 미니앨범 ‘Twenty's NOIR’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느와르 멤버 김민혁은 팀 이름에 대해 “팀명을 처음 들었을 때 느와르라는 이름이 생소했는데, 계속 듣다보니 정이 간다. 지금은 되게 좋다”고 말했다.

타이틀곡 ‘GANGSTA’다. 이 곡은 소년이 소녀의 마음을 독차지하고 싶은 순간을 재치 있으면서도 남성미 넘치게 풀어낸 뭄바톤 일렉트로닉 댄스곡으로, 강렬한 블랙이 느껴지는 일렉 사운드 요소들과 느와르 멤버들의 거친 랩핑에 이어 어쿠스틱 피아노와 현악, 급변하는 비트감에 얹어진 감성적인 보컬 파트까지 다양한 매력을 소유한 트랙이다.

느와르 멤버 김연국, 남윤성, 유호연은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한 바 있다. 김연국은 “‘프듀2’에 나와서 각자 열심히 했지만 아쉽게 탈락했다. 그 계기로 인해 더 열심히 해서 데뷔를 할 수 있게 된 것 같다”고 전했다. 유호연은 “‘프듀2’를 통해 배운게 많아서 그걸 바탕으로 발전해 데뷔할 수 있어서 좋은 계기였던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느와르의 첫 번째 미니앨범 ‘Twenty's NOIR’는 이날 오후 12시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