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연속매진 신화 ‘프리미엄 돌잡이’ 전집 10일 방송

2018-04-09 16:53

천재교육은 오는 10일 오전 11시 35분 롯데홈쇼핑에서 영유아 전집 ‘프리미엄 돌잡이 풀 패키지’ 방송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프리미엄 돌잡이 풀 패키지’는 올해 1월 리뉴얼 론칭 이후 여섯 차례 진행된 전 방송에서 연속 매진 신화를 이뤄냈다.

천재교육은 이번 방송에서 ‘프리미엄 돌잡이 풀 패키지’, ‘돌잡이 명화’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돌잡이 풀패키지’는 △수학(23종) △한글(24종) △영어(33종) △세이펜 등 총 81종 구성을 자랑하며, ‘돌잡이 명화’는 △그림책(10종) △아트북(3종) △플레이북 △아트북스티커 △아트카드 △지도서 △디지털북(앱) 등으로 구성됐다.

롯데홈쇼핑을 통해 ‘프리미엄 돌잡이 풀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804명을 추첨, 공기청정기(4대), 친환경 유아식판(400개), 돌잡이 스티커북 3종(400개)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 구매자 전원은 ‘돌잡이 세이 벽그림 3종’ 및 돌잡이 풀 패키지의 전 음원이 수록돼 세이펜 터치를 통해 소리가 나는 ‘세이책상’을 사은품으로 증정 받을 수 있다.

한편 ‘프리미엄 돌잡이 풀 패키지’는 다양한 놀이를 통한 수학, 한글, 영어의 연계 학습으로 통합적 학습과 이해를 돕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영어는 전면 리뉴얼해 미국 현지에서 직접 녹음한 마더구스(전래동요) 및 플랩 사운드북, 퍼즐북, 슬라이드북 등 다양한 조작책과 놀이책을 선보였다.
 

천재교육의 '돌잡이 풀 패키지' 롯데홈쇼핑 방송 안내 이미지.[사진= 천재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