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캐리비안의 해적 : 전쟁의 물결’ 구글 인기차트 1위 달성

2018-04-09 15:09

 

조이시티는 전쟁 모바일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이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인기차트 1위를 달성했다고 9일 밝혔다.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은 글로벌 흥행작인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지난해 5월 총 154개국에 글로벌 출시됐다. ‘캐리비안의 해적’에 등장하는 다양한 상징적인 캐릭터들과 함께 박진감 넘치는 전쟁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의 구글플레이 인기 차트 1위 달성은 나날이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정식 서비스 된지 1년이 된 시점에서 달성했다는 점에서 높은 의미가 있다.

조이시티는 최근 인기 걸그룹, ‘AOA’를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의 홍보모델로 선정했으며, 이를 기념해 ‘설현과 함께하는 요새 레벨 인증하기’, ‘공식 게시판 방명록 작성’ 이벤트를 통해 건설가속 아이템, 문화상품권 최대 100만원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이번 인기차트 1위 달성을 기념해 요새 레벨 7을 달성한 모든 유저에게 3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할 계획이다.

조한서 조이시티 상무는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 개발과 소통을 통해 유저들이 재미있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