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제3회 실전투자대회' 개최…4월 9일부터 8주간

2018-03-26 10:28


KB증권은 제3회 '투자왕 실전투자대회' 진행을 위한 참가 신청을 받는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다음달 9일부터 6월 1일까지 총 8주간 진행된다. KB증권 계좌를 보유한 개인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날부터 5월 18일까지 KB증권 홈페이지‧HTS‧MTS‧전국 영업점을 통해 신청 후 참가 할 수 있다.

대회는 국내 일반(1억·3천·1백리그), 해외 일반(3천·1천·1백리그), 국내 대학생(1백리그)리그와 국내와 해외를 통합한 통합리그로 진행된다.

각 리그별 상위 수상자 30명(국내 15명, 해외 9명, 대학생 3명, 통합 3명)에게 총 2억3000억원 규모의 상금이 주어지며, 대학생리그 1등 우승자에게는 상금혜택뿐만 아니라 인턴십 기회도 제공된다.

KB증권은 HTS인 'H-에이블'을 통해 수익률 상위 참가자의 매매종목을 제공한다. 중계페이지에는 투자금액, 투자성향, 선호업종, 투자경력, 지역 등 자신과 유사한 투자자들이 투자하는 종목 등 투자정보도 게시할 예정이다.

더불어 투자개근상, 코스피 업 & 다운 지수 맞추기, 선착순 이벤트, 동시참여 이벤트, 얼리버드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별 대상 및 조건, 혜택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KB증권 관계자는 "디지털 혁신에 앞장서는 KB금융그룹의 주요 계열사로서 차별화된 콘텐츠를 소개하고 건전한 투자문화 형성에 앞장서기 위해 이번 대회를 준비했다"면서"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 만족을 실현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