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B tv 영화 추천 프로그램 ‘movie Big’ 선봬
2018-03-16 09:14
SK브로드밴드가 ‘B tv 영화추천관’을 전면 개편해 ‘영화를 보는 큰 눈’이라는 콘셉트의 ‘movie Big’을 새롭게 선보인다.
SK브로드밴드는 B tv에서 영화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영화 추천 프로그램을 새롭게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다양한 추천 영화를 한 눈에 볼 수 있다는 의미도 담고 있는 ‘movie Big’은 영화 마니아인 오상진 방송인과 씨네21의 주성철 편집장을 새로운 MC로 선정해 신뢰감을 더했다.
‘금주의 빅 무비’는 신작 VOD 영화를 소개하는 코너로 볼만한 포인트를 집어준다. ‘백업 무비’는 하나의 주제로 두 MC가 취향 맞춤 영화를 한편씩 소개하며 다양한 시선으로 영화를 즐길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슈의 중심에 있는 영화배우와 감독을 인터뷰하는 ‘무비 빅스타’, B tv x NUGU를 통해 스타들의 인생영화를 추천하는 ‘버킷 무비’, 그리고 강렬한 액션장면이 있는 작품을 주로 소개하는 ‘본투비 액션’ 코너에서도 다양한 영화를 새로운 방식으로 추천할 예정이다.
‘movie Big’은 B tv의 가이드채널인 1번과 50번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영화·시리즈 메뉴 내 테마추천관을 통해 언제든지 VOD로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