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다, 숙박∙트립 상품 더블할인 실시
2018-03-16 08:36
이달 19일부터 내달 3일까지 민다를 통해 민박은 최대 1만원, 트립 상품은 5000원 할인된 금액으로 예약∙구매할 수 있다. 해외 자유여행을 계획 중인 이들을 위해 숙소뿐 아니라 민다의 다양한 여행상품도 부담 없이 이용해볼 수 있도록 마련한 것.
또한, 내달 12일까지 서비스 이용후기 작성 고객에게 2000원 상당의 포인트를 100% 지급하는 ‘나의 민다여행기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우수 리뷰 작성자에게는 10만원의 ‘민다캐쉬’도 제공한다. 민다캐쉬는 민다 앱과 홈페이지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민다는 현재 전 세계 약 160개 도시의 1300여 개 한인민박 예약 서비스와 약 800여 개의 트립 상품을 제공하는 자유여행 플랫폼으로, 숙박과 더불어 현지투어 및 액티비티 프로그램, 관광지 입장권, 공연티켓, 교통패스, 유심, 포켓 와이파이, 여행자 보험 등 다양한 여행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숙소와 트립 상품을 함께 이용한 고객수는 작년 대비 올해 약 5배 가량 늘었으며, 특히 최근에는 일본 와이파이와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입장권 등 최저가 상품들의 인기가 높다.
김윤희 민다 대표는 “자유여행을 좀 더 편리하게 만들어주는 트립 상품의 인기가 갈수록 높아지는 가운데, 민다 고객들이 숙박과 트립 상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해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해는 민다 서비스가 10주년을 맞는 해인 만큼 보다 많은 여행자들이 더욱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마련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