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성민, SM스테이션2 47번째 주인공으로 낙점…3월 2일 신곡 '낮 꿈' 발매

2018-02-27 17:10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슈퍼주니어 성민이 오랜만에 팬들을 찾는다.

‘STATION’ 시즌 2의 47번째 주인공이 된 성민은 오는 3월 2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벅스,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신곡 ‘낮 꿈 (Day Dream)’의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라 눈길을 모은다.

성민 특유의 감미로운 보컬과 따뜻한 EP 사운드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낮 꿈 (Day Dream)’은, 미니멀한 악기 소스들이 더해지며 풍성한 사운드를 만들어내는 어쿠스틱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꿈 속에서 마주친 희망을 동화적인 분위기로 표현해 이목을 집중시킬 계획이다.

또한, 신곡 ‘낮 꿈 (Day Dream)’은 성민의 첫 ‘STATION’ 참여곡이자, 지난 2012년 7월 KBS 2에서 방영한 일일 시트콤 ‘선녀가 필요해’의 OST ‘OH WA’ 발표 이후 약 6년 만의 솔로곡인 만큼 더욱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더불어 성민은 지난해 청춘들의 사랑과 우정을 담은 인기 뮤지컬 ‘꽃보다 남자 The Musical’에서 F4의 주축을 이루는 ‘하나자와 루이’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는 등 호응을 얻은 바 있어, 오랜만의 신곡 발표 역시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STATION’ 시즌 2는 매주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