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현장] 고등래퍼 출연 SF9 휘영, "듣보잡 아이돌 가사? 나를 이겨내야 성장할 것"
2018-02-26 15:02
Mnet 고등래퍼 시즌 2에 출연중인 보이그룹 'SF9'의 휘영이 "나 자신을 믿지 못하는 것이 가장 힘들었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26일 오후 서울 광진구 YES24라이브홀에서 SF9의 네 번째 미니앨범 ‘MAMMA MIA!’(맘마미아)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휘영은 고등래퍼 2에 출연한 소감으로 "일단 저번 시즌을 너무 좋게 봐서 도전하고 싶은 프로그램중 하나였다"며 "너무 큰 목표를 갖는것보다는 매순간순간 열심히 노력하자는 자세로 지금에 충실해서 준비중"이라고 밝혔다.
또 휘영은 고등래퍼 2 프로그램에서 '듣보잡 아이돌'이라는 가사를 실제 써서 논란이 되기도 했다. 이에 대해 휘영은 "듣보잡 아이돌이란 가사는 저와 비슷한 입장에 놓이신 모든 분들의 생각이 비슷할 것"이라며 "인지도는 스스로 잘 정리해야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런부분을 이겨내야만 더 성장할 수 있지 않을까"라며 스스로를 믿고 이겨내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다짐을 다시 한번 다졌다.
한편 이번에 SF9이 선보인 타이틀곡 ‘맘마미아’는 리듬감 있는 풍성한 드럼에 복고풍 사운드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신나는 레트로 댄스곡으로, 복고 분위기에 맞춰 하이틴 뮤지컬 영화를 떠오르게 하는 퍼포먼스를 준비해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SF9은 26일 오후 6시 미니 4집 ‘MAMMA MIA!’를 발매,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돌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