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보공단 부산사하지사, 윤리‧인권경영 실천과 클린공단 만들기 캠페인 실시

2018-02-14 16:31

건보공단 부산사하지사는 하단오일상설시장에서 공정, 청렴, 투명한 업무 처리 등 윤리경영 실천 캠페인을 전개했다.[사진=건보공단 부산사하지사 제공]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산사하지사는 14일 오전 사하구 하단시장과 주변에서 윤리·인권경영실천 및 클린공단 만들기 캠페인을 소비자‧시민사회단체와 공동으로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사)소비자교육중앙회사하구지회(회장 박성희), (사)한국부인회사하구지회(회장 김희수), (사)부산여성소비자연합사하구지회(회장 윤지영) 등도 함께 참여했다.

부산사하지사 10여명의 직원과 소비자‧시민사회단체 회원 10명은 하단시장 내 상인, 시민을 대상으로 공익신고 전단지와 청렴물티슈‧볼펜을 배포하며 "반부패·청렴 및 윤리·인권경영", "공익신고자 보호제도" 및 "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 금지", "설 명절 선물 안주고 안 받기" 를 홍보하는 등 캠페인을 전개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윤재숙 부산사하지사장은 "국민을 존중하며, 투명하고 공정한 직무수행으로 최고의 윤리기관으로 거듭나겠으며 다문화가족·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의료봉사활동 등을 통한 사회적 나눔 경영을 실천하고 앞으로도 청렴문화 정착을 위해 계속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